기사최종편집일 2024-04-19 11:55
게임

NBA® 2K23, 오는 22일 시즌 2 시작…할로윈 정취가 물씬

기사입력 2022.10.20 17:14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NBA® 2K23이 시즌2로 돌아온다.

20일 2K는 NBA 시뮬레이션 게임 시리즈의 최신작 NBA® 2K23에서 서부 황야를 테마로 한 두 번째 시즌을 오는 22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에는 할로윈 정취가 물씬 풍기는 신규 콘텐츠와 함께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멀티플래티넘 힙합 뮤지션 J. Cole이 직접 선곡한 사운드트랙 20곡과 드림빌(Dreamville) 의상도 추가된다.

할로윈을 맞이해 마이커리어(MyCAREER)에서는 도시 및 G.O.A.T. 보트에서 '트릭 오어 트릿' 이벤트가 진행되며, 새로운 코트와 아트워크, 특별 해골 복장을 비롯해 레벨 40 보상으로 자바워키즈(Jabbawockeez) 복장도 제공한다.

마이팀(MyTEAM)에서는 새로운 보상, 이벤트, 모멘트 외에도 최초의 다크 매터 카드가 등장하며, 스킬 챌린지 섹션의 모멘트 리와인드 그룹에서 더 많은 주간 콘텐츠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트로피 케이스 수집을 완료할 수 있는 더 많은 방법과 새로운 시즌 카드 테마도 추가하며, 레벨 40 보상으로 핑크 다이아몬드 데빈 부커도 받을 수 있다.

The W에서도 새로워진 챌린지, 로스 앤젤레스 스파크스 히로인 쇼츠 등 커뮤니티 보상, 주간 The W 온라인 보상이 업데이트됐다.

또한 올해 도시와 G.O.A.T. 보트에서 WNBA 선수 60명의 저지를 선보이며, 2022 WNBA 챔피언십 듀오인 라스 베이거스 에이스의 첼시 그레이와 아자 윌슨, 미네소타 링크스의 실비아 폴스와 아리엘 파워, 그리고 코네티컷 선의 존퀠 존스와 앨리사 토마스가 시즌 2를 이끈다.

2K 비츠(2K Beats)에서는 J. Cole의 곡 외에도 Dave East, A Boogie Wit Da Hoodie, 및 Connie Diiamond feat. Dame D.O.L.L.A.의 신곡을 스트리밍 플랫폼 발매 전에 게임 내에서 먼저 독점 공개한다.

특히 NBA 2K 프로듀서 시리즈에서는 그래미 수상에 빛나는 프로듀서 BoogzDaBeast의 비트에 가사를 얹어 음악 실력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NBA 2K23의 시즌 2에 관한 상세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NBA 2K23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5,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이용 가능하다.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이 개발한 NBA 2K23은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으며,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NBA 2K를 팔로우하고 NBA 2K23에 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