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3 20:22
연예

'월수금화목토' 고경표♥박민영, 드디어 키스로 마음 확인 [종합]

기사입력 2022.10.20 00:5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월수금화목토' 고경표와 박민영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19일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 9회에서는 정지호(고경표 분)가 최상은(박민영)에게 고백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지호는 기사를 통해 최상은이 강해진(김재영)과 호텔에 있다는 것을 알았다. 정지호는 질투심을 느끼고 호텔로 달려갔고, 이때 정지은(이주빈)은 강해진과 만나 인사를 나누고 있었다. 정지은은 정지호의 전 부인이었고, 강해진과 함께 일하게 된 상황이었다.

최상은은 강해진을 통해 정지은과 인사를 나눴고, 정지은은 정지호가 전 남편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정지은은 "어떻게 한 번을 안 마주치나 했는데 여기서 만나네? 오랜만이야. 차 한잔하자"라며 인사를 건넸고, 정지호는 "우리 가요. 상은 씨. 나랑 갑시다"라며 최상은을 데리고 호텔 밖으로 나갔다.



또 정지호는 집 앞에서 마주친 정지은을 외면했고, "나한테 이렇게 감정 소모할 필요 없잖아. 난 단 한 번도 내가 어리단 생각해 본 적 없었는데 지나고 보니 어렸어. 그땐. 이제 와서 우리 결말 바꿀 수 없겠지만 그렇게까지 상처 줄 필요 없었어. 인정해"라며 털어놨다.

정지은은 "난 내가 더 잘될 줄 알았어. 그래서 벗어났어. 나중에 알았어. 오빠가 변호사도 그만두고 내가 입버릇처럼 살고 싶어 한 이 집을 샀다는 거. 혹시 나 기다리는 거야?"라며 물었고, 정지호는 "맞아. 결혼 생활을 위해서 산 집이야. 지금도 그렇게 살고 있고 와이프랑"이라며 쏘아붙였다.

정지은은 "결혼했어? 궁금해지는데? 오빠처럼 눈 높은 남자가 어떤 여자 선택했을지"라며 당황했고, 정지호는 "궁금해? 이혼을 12번 한 여자야. 결혼이 직업인 여자지. 나처럼 여자 볼 줄 모르는 놈 재혼 상대로 적절하지 않아?"라며 독설했다. 최상은은 강해진의 집에 가던 길에 우연히 정지호와 정지은의 대화를 엿들었다.



결국 정지호와 최상은은 서로의 진심을 오해했다. 이후 최상은은 "나 이런 거 진짜 싫어. 저 낮에 그쪽이랑 그쪽 전 와이프랑 하신 이야기 들었어요. 저에 대해 한 이야기요. 직업이 결혼이고 이혼 12번 한 여자라 죄송한데요 절 비방용으로 이용하시면 계약 위반인 거 아시죠? 해약 사유라고요. 사과 안 해요?"라며 서운함을 드러냈다.

정지호 역시 최상은이 강해진과 키스했다는 것을 알았고, "사과할 기분이 아닙니다. 낮에 그 말은 저를 납득시키기 위한 말이었으니까요. 최상은 씨가 더 뻔뻔합니다. 술 주정입니까? 술만 마시면 옆에 있는 남자하고 키스하는 게 당신 주사냐고요. 난 그것도 모르고 집들이 때 혼자 여기저기 마음 휘둘리고"라며 화를 냈다.

최상은은 "제 술버릇 아니거든요? 단정 짓지 마시죠"라며 못박았고, 정지호는 "맨정신이면 더 가관이네요. 비 옵니다. 비 맞으니까 타요. 데려다줄 테니까"라며 투덜거렸다.

정지호는 최상은과 자신의 차에 탔고, 최상은은 "자기가 왜 화를 내? 됐고 난 적어도 그쪽처럼 비겁하지는 않아요. 내 마음에 충실하지"라며 의아해했다.



정지호는 "나야말로요. 문제 제기하고 싶은 게 뭡니까? 내가 전 와이프한테 흔들리기라도 했다는 거예요? 다시 한번 생각해 봐요. 물론 당황이야 했죠. 고백하려고 찾아갔는데 전 와이프가 같이 있는 거 보고 세상 어느 남자가 태연합니까? 다 망쳐버릴까 봐 불안하고 두렵고"라며 진심을 전했다.

최상은은 "뭐라고요? 고백하려고 했다고요?"라며 깜짝 놀랐고, 정지호는 "아니면 거길 내가 왜 갑니까"라며 못박았다. 최상은은 "미리 알려줬으면 좋았잖아요. 그러면 내 자존감이 이렇게 바닥을 치진 않았"이라며 민망해했고, 정지호는 최상은에게 키스했다.

정지호는 "이제 답이 됐어요?"라며 고백했고, 최상은은 고개를 끄덕였다. 정지호와 최상은은 다시 키스를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