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25 13:51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한국e스포츠협회는 4월 22일(금), 지피전자 및 블레스정보통신과 "큐센키보드ㆍ마우스 준프로게이머 선발전 공식 협찬용품" 후원계약을 체결했다.
큐센(QSENN)은 키보드ㆍ마우스 등 입력장치 전문 브랜드로 큐센 키보드는 PC방 사용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등 뛰어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많은 게이머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컴퓨터용 입력장치 및 PDA, HHP등의 모바일용 입력장치를 개발, 제조 하는 입력장치 전문회사인 지피전자에서 개발ㆍ제조하였으며, 블레스정보통신에서 유통을 맡고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는 이번 후원계약을 통해 큐센의 2011년 최신 제품인 항균처리 키보드 GP-K8000U와 게이밍 마우스 GP-M5100U를 용산 e스포츠 상설경기장 내 보조경기장에 전 좌석 설치하며, 스타크래프트 준프로게이머 선발전 입상자에게 부상으로 제공하게 된다.
이로써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되는 각종 대회 및 이벤트에 참가하는 선수들은 큐센의 최신 제품을 접할 수 있게 됐다.
게이밍 키보드 큐센 GP-K8000U는 기존 히트 제품의 USB버전으로 부드러운 키 감을 자랑하는 멤브레인 방식 키보드이다.
기존 PS2 방식에서만 가능했던 다중입력방식 기능을 국내최초 USB방식에서 가능하도록 구현하였으며, NO 고스트 기능을 구현하고 항균처리가 되어있는 등 게이머들에게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는 키보드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