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19
연예

CGV, 국내 첫 버추얼 아이돌 '레볼루션 하트' 쇼케이스 극장에서 첫 선

기사입력 2022.10.17 19:48 / 기사수정 2022.10.17 19:4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CGV가 국내 첫 버추얼 아이돌 그룹인 '레볼루션 하트'의 디지털 싱글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극장에서 버추얼 아이돌 그룹의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레볼루션 하트'는 잭, 제미니, 오뉴, 류로 구성된 4인조 아이돌 그룹이다. 국내 최정상 크리에이터 및 아티스트를 보유한 엔터테인먼트 기업 '카론 유니버스' 소속으로 2021년 데뷔 후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 'REVOLUTION HEART 1ST SHOWCASE : TRIGGER'혁명의 시작''은 오는 29일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등 3개 극장에서 진행된다. 

CGV왕십리에서는 '카론 유니버스' 신예지 대표이사가 레볼루션 하트의 앨범 소개 및 향후 계획에 대해 발표할 예정으로 1시 50분에 시작한다.

이번 쇼케이스에서는 '레볼루션 하트'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과 2가지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최초로 만나볼 수 있으며, 멤버들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Q&A 코너와 라이브 공연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 쇼케이스에서만 공개되는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어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를 극장에서 보기 위해 CGV를 방문한 고객에게 특별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예매 고객 전원에게는 쇼케이스 기념 티켓 봉투 1매, 레볼루션 하트 멤버 전원의 사인이 담긴 특별 티켓 1매, 랜덤 포토카드 2매, 랜덤 원형 스티커 2매, 입장 팔찌로 구성된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지급한다. 

상영관 입장 시 팔찌를 증정하며 쇼케이스 종료 후 팔찌 착용을 확인한 후 나머지 스페셜 굿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레볼루션 하트 쇼케이스 예매 및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및 카론 유니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정국 CGV ICECON 사업팀장은 "국내 최초로 CGV에서 버추얼 아이돌 그룹인 레볼루션 하트의 쇼케이스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 레볼루션 하트를 향한 팬들의 뜨거운 응원과 사랑을 극장의 큰 스크린과 편안한 좌석에서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 및 영화, 뮤지컬 등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김호중 팬미팅, 샤이니, EXO, NCT127, BTS 등 국내 아티스트 콘서트를 생중계하고 영화로도 상영해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고 있다. 

또 다수의 뮤지컬과 함께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OL) 경기도 생중계해 호응을 얻고 있다. 오는 29일에는 영국 록 밴드 콜드플레이의 콘서트를 생중계할 예정이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