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8 18:05
연예

'다이어트 성공' 이혜리 "이제 배 내놓는 옷도 입을 수 있어" (혜리)

기사입력 2022.10.14 21: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혜리가 대게 먹방을 즐기는 일상을 공개했다.

14일 이혜리의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대게는 살 안쪄'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서 이혜리는 "오늘은 오랜만에 쉬는 날이다. 엄마랑 동생이랑 같이 나들이도 하고 놀다가, 이럴 때 영상을 찍으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해서 카메라를 켰다"고 얘기했다.

이어 "제가 지금 다이어트 중인데, 그래서 점심에는 샐러드를 먹었다. 저녁에는 대게를 먹으러 갈 것이다. 대게는 다이어트 식품이지 않나. 이제 이렇게 배 내놓는 옷도 입고 다닐 수 있다"며 다이어트로 홀쭉해진 배를 드러낸 의상으로 완성한 패션을 언급했다.



식당으로 이동하던 혜리는 "제가 요즘 다이어트 중이라서 보통 샐러드를 먹거나 샤브샤브, 월남쌈, 포케 이런 것을 계속 반복해서 먹고 있다. 그런데 대게는 뭔가 살이 안 찔 것 같다. 너무 배가 고파서 괴롭다"고 호소했다.

이후 가족, 친척과 함께 대게집에 도착한 이혜리는 거침없는 대게 먹방을 선보이며 음식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줬다.

혜리는 오는 19일 첫 방송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일당백집사'에 출연한다.

사진 = 혜리 유튜브 방송화면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