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5 14:03
연예

인피니트 성종, '2022 파워풀 대구 케이팝 콘서트' MC 출격... '만능캐' 활약

기사입력 2022.10.09 17:01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인피니트 이성종이 '2022 파워풀 대구 케이팝 콘서트' 스페셜 MC를 맡았다.

이성종은 9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2022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 [Re:START]'의 진행을 맡았다는 소식을 전했다.

경북대 특설무대에서 개최되는 '2022 파워풀 대구 K-POP 콘서트'에서는 '흠뻑쇼'로 공연계 최정상을 달리고 있는 가수 싸이를 포함하여 위너, 카이, 아스트로, 더보이즈, 에이티즈, woo!ah!, 권은비, 메가맥스 등 국내 정상급 출연진이 대거 등장하며 콘서트를 화려하게 장식한다.

행사의 진행을 맡은 이성종은 이날 우천 등의 기상 악화로 인해 매끄러운 진행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역대급 텐션을 뿜어내며 프로다운 모습으로 센스 넘치면서도 오차 없는 진행을 선보일 것을 예고, '프로 진행러'의 모습을 내비쳤다.

더불어 대구의 통합축제의 장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유튜브 ALL THE K-POP, 네이버 V LIVE, 아프리카 TV 등을 통해 현장을 전 세계에 생중계로 진행되며 그동안 다수의 진행 경험을 통해 쌓아왔던 이성종 특급 진행 능력을 널리 알릴 예정이다.

이성종은 지난 2010년 그룹 인피니트의 멤버로 '내꺼하자' '추격자' '남자가 사랑할때' 등을 포함한 수많은 히트곡을 통해 K-POP을 대표하는 아이돌로 떠올랐으며, 현재까지 데뷔 13년 차를 지내는 동안 음악 활동 외에도 각종 예능 및 라디오 등에서 넓으면서도 왕성한 활약을 펼치며 K-POP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한편, 이성종이 진행에 나선 '2022 대구 파워풀 K-POP 콘서트'는 9일 오후 6시부터 경북대학교 특설무대에서 진행된다.

사진=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