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01 11:52
연예

피싱걸스, 신곡 '드라마 퀸' 발표…"너무 소프트해서 놀랐겠지만"

기사입력 2022.10.07 15:21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밴드 피싱걸스가 유니크한 매력을 담은 신곡을 발표했다. 

피싱걸스(비엔나핑거, 유유, 송쁘띠) 새 싱글 '드라마 퀸(Drama Queen)'이 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드라마 퀸'은 전작 '다육이가 되어줄래?' 발표 이후 약 8개월 만의 신곡으로, 그동안 피싱걸스가 보여줬던 강렬한 펑크록 스타일에서 벗어나 모던 록에 가까운 대중적인 느낌을 담았다.

보컬, 기타리스트 비엔나핑거가 작곡한 신곡 '드라마 퀸'은 인트로부터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는 메인 기타 라인과 유니크한 보컬 멜로디, 그리고 시종일관 보컬과 듀엣을 하듯 멜로디를 주고받으며 곡을 이끄는 비엔나핑거의 기타 플레이가 매력적이다.  

드러머 유유와 베이시스트 쁘띠가 작사에 참여, 나 혼자만 드라마 속 주인공 같은 사랑과 이별을 겪는다 생각하지만 결국은 모두가 비슷했음을 깨닫는 자조적인 모습을 가사로 표현하며 공감대를 자극한다.

리더 비엔나핑거는 "오랜만에 발표하는 곡이 너무 소프트해서 놀라실 분들도 있겠지만, 이 역시 피싱걸스 표 펑크록이라 생각하고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조만간 또 발표할 싱글에서 모두가 놀랄 만한 곡을 준비하고 있으니 지금처럼 변함없는 응원 바란다"라고 전했다. 

사진=내츄럴리뮤직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