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21
연예

'97만 유튜버' 다즈비, 11일 첫 한국어 싱글 발매

기사입력 2022.10.05 18:3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뮤직 크리에이터 겸 유튜버 다즈비(DAZBEE)가 한국어 싱글을 발매한다.

소속사 액셀러즈 측은 5일 "다즈비가 오는 11일 첫 한국어 싱글 '밤비'를 발매한다. 10년간 다채로운 장르의 곡을 소화하며 다져진 내공으로 아티스트 다즈비만의 음악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4일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푸르고 청량한 느낌의 배경에 타이포그래피로 앨범명 '밤비'와 발매 일자가 적혀 있다.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하는 신호등 일러스트와 몽환적으로 흩뿌려진 빛줄기가 다즈비 특유의 감성을 녹여내고 있어 시선을 끈다.

다즈비는 현재 약 97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영상(음악) 콘텐츠 조회 수 3억 8천만 회 이상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뮤직 크리에이터이다. 애니메이션 OST와 보컬로이드 등 특정 장르의 커버 곡을 통해 마니아층의 두터운 사랑을 받아 왔다.

독특하고 매력적인 보이스로 본인만의 색깔을 공고히 한 다즈비는 게임 음악 OST와 두 차례 발매한 오리지널 싱글을 통해 최근 본격 아티스트 행보에 나서고 있다. 음원 정식 발매 이후 일본 아이튠즈 제이팝 차트 6위, 일본 아마존 뮤직 11위 등 각종 차트 상위권을 휩쓸며 놀라운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이처럼 다즈비는 다양한 언어로 전 세계에 메시지를 전하며 음악의 힘을 보여줘 이목을 모은 바. 모국어 가사로 진정성을 더한 이번 신곡 '밤비'에도 기대가 모인다.

사진=액셀러즈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