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8:43
연예

인디언 인형 5연승…백마탄 왕자는 진짜 '트롯 왕자' 신유 (복면가왕) [종합]

기사입력 2022.10.02 21:50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변호사 박지훈, 호피폴라 하현상, 라비던스 김바울, 트로트 가수 신유의 정체가 공개됐다.

2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다시 어둠이 내리면 가왕석은 내 거야 인디언 인형'이 5연승을 차지한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에서 '황금가면 수확하러 왔습니다! 벼농사'와 '내일부터 가왕석으로 출근하세요! 면접 프리패스상'은 각각 정재욱의 '잘가요'와 故 김광석의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를 열창했다.



'내일부터 가왕석으로 출근하세요! 면접 프리패스상'이 3라운드에 올랐고, '황금가면 수확하러 왔습니다! 벼농사'의 정체는 박지훈으로 밝혀졌다.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에서 '톡! 하면 터질 것 같은 상큼한 음색! 과즙'과 '저랑 같이 가왕석으로 가시겠습니까? 백마 탄 왕자'는 각각 하림의 '사랑이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와 김동률의 '리플레이(Replay)'를 선곡해 애절한 감성을 자극했다.

'저랑 같이 가왕석으로 가시겠습니까? 백마 탄 왕자'가 판정단의 선택을 받았고, '톡! 하면 터질 것 같은 상큼한 음색! 과즙'의 정체는 하현상으로 밝혀졌다.



'내일부터 가왕석으로 출근하세요! 면접 프리패스상'과 '저랑 같이 가왕석으로 가시겠습니까? 백마 탄 왕자'는 3라운드 가왕 후보 결정전에서 맞붙었다.

'내일부터 가왕석으로 출근하세요! 면접 프리패스상'은 이소라의 '트랙 9(Track 9)'으로 진한 여운을 남겼고, '저랑 같이 가왕석으로 가시겠습니까? 백마 탄 왕자'는 임재범의 '사랑'으로 호소력 짙은 창법을 자랑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저랑 같이 가왕석으로 가시겠습니까? 백마 탄 왕자'가 승리했고, '내일부터 가왕석으로 출근하세요! 면접 프리패스상'의 정체는 김바울로 밝혀졌다.

'다시 어둠이 내리면 가왕석은 내 거야 인디언 인형'은 엄정화의 '포이즌(Poison)'으로 방어전을 화려하게 장식했다.

'다시 어둠이 내리면 가왕석은 내 거야 인디언 인형'은 5연승에 성공했고, '저랑 같이 가왕석으로 가시겠습니까? 백마 탄 왕자'의 정체는 신유로 밝혀졌다. 

사진 = MBC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