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07:12
연예

이시우→신현승 ‘오늘부터 계약연애’, 2022 APAN 웹드라마상 수상

기사입력 2022.09.30 20:2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29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제8회 에이판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 (2022))'에서 웹드라마 '오늘부터 계약연애'가 웹드라마상을 수상했다.

제7회 에이판 스타 어워즈에서 '일진에게 찍혔을 때2'로 웹드라마상을 수상한데 이어 두 번째 쾌거를 이루며 와이낫미디어는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사로서 인정을 받았다.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와이낫미디어 웹드라마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 시리즈의 스핀오프다.

이 작품은 교내 최고 걸크러쉬 아이돌 연습생 오지나(이시우 분)에게 계약연애를 제안받은 존재감 제로 연하남 이승민(신현승 분)의 이야기를 그린 하이틴 로맨스다.

신인 배우 이시우, 신현승이 주연을 맡은 '오늘부터 계약연애'는 10대, 20대들에게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누적 조회수 4천만 회를 기록했다

더불어 일본의 주요 OTT 플랫폼인 아베마 TV(ABEMA TV) 한국 드라마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오늘부터 계약연애' 연출을 맡은 이시영PD는 이 상을 수상하기까지 큰 도움을 주셨던 와이낫미디어 이민석 대표님을 비롯한 '오늘부터 계약연애'의 모든 스태프들, 그리고 좋은 연기를 보여준 '오늘부터 계약연애' 배우들, 사랑해 주신 많은 팬분들께 영광을 돌리고 함께 기쁨을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재미와 공감을 담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다짐했다.

한편, 와이낫미디어는 최근 장편 드라마 제작사 오즈아레나와 더그레이트쇼, 캐릭터&애니메이션 IP 스튜디오 네임엑스엔터테인먼트 지분인수를 차례로 마치며 글로벌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로 자리매김했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