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2:19
연예

'미스트롯2' 善 홍지윤 vs '국민가수' 2위 김동현, 불꽃 튀는 대결 (국가부)[전일야화]

기사입력 2022.09.30 07:20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홍지윤이 김동현과 일대일 노래 대결을 펼쳤다.

29일 방송된 TV조선 '국가가 부른다'에서는 퀸들과의 전쟁 특집을 맞아 문희경, 양혜승, 현영, 홍지윤, 케이시, 박기량이 출연했다.

'미스트롯2' 선 출신 홍지윤은 '국가가 부른다' 첫 방문이었다. 붐은 "걱정이 되는 게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서는 마스터와 안 친하다. 본인 실력에 비해 승운이 없는 여자 연예인 1위"라고 걱정했다.

붐은 이어 오늘은 녹화장이 바뀌었기 때문에 기운이 어떻게 될지 모른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홍지윤은 "오늘은 꼭 이겨 보겠다"고 다짐했다.

박기량은 "여기 나와서 경쟁할 실력이 아니다"라며 걱정하며 라이브에 부담감을 드러냈다. 그러자 현영은 "정말 하나도 안 깔았냐"며 의심했다.

또한 현영은 "2년 전에 '사랑의 콜센타'에서 영탁 씨를 이기고 왔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붐은 "영탁 씨 가수 인생 최대 위기였다"고 회상했다.

현영은 "마스터 님도 기계 쪽이라서 나와 코드가 잘 맞는 것 같다. 내 목소리를 기계들이 좋아하더라. 기대된다"고 밝혔다.



홍지윤의 일대일 노래 대결 상대는 김동현이었다. '미스트롯2' 선과 '국민가수' 2위의 대결이었다. 붐은 "김동현의 단점은 미모에 약하다는 것"이라며 "이미 걸어오면서 반하신 것 같다"고 언급했다.

홍지윤은 안예은의 '홍연'으로 트롯 여왕의 기량을 한껏 발휘했다. 홍지윤의 열창에 국가부 팀장 백지영은 "노래 진짜 잘한다"고 감탄했다. 홍지윤은 올해 첫 100점을 기록하며 사기를 올렸다.

이에 맞서 김동현은 임재현의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을 불렀다. 박기량은 "이 노래 진짜 좋아한다"고 기대했다. 홍지윤은 김동현의 노래 실력을 인정했다. 김동현은 아쉽게 97점을 받으며 홍지윤과의 대결에서 패배했다.

한편,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 문희경의 노래 대결 상대는 박창근이었다. 박창근은 대학가요제 본선에 진출하지 못하고 탈락한 적이 있다고.

문희경은 박창근의 등장에 "너무 좋아하는 가수다. 소리에 아무도 가질 수 없는 정서적인 느낌이 강한 가수 중 한 명이다. 목소리만 들어도 사람 심금을 뒤흔들어 놓는 가수"라고 극찬했다.

박창근은 혜은이의 '작은 숙녀'를 부르며 감성적인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에 맞서 문희경은 EDITH PIAF의 "Non, Je Ne Regrette Rien'을 부르며 감동을 전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