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22:51
연예

김영철 자랑 "권상우·송승헌과 수다 메이트" (라스)

기사입력 2022.09.28 13:2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라디오스타’ 김영철이 배우 권상우, 송승헌과 수다 메이트라고 밝히며 자신의 황금 인맥을 자랑한다.

28일 방송하는 MBC ‘라디오스타’는 하희라, 임호, 김영철, 정겨운이 출연하는 ‘투머치 그 잡채’ 특집으로 꾸며진다.

선후배 동료 개그맨들에게 ‘토크 머신’으로 인정받은 김영철은 이날 ‘라디오스타’에서 지칠 줄 모르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인다. 그는 톱배우 권상우, 송승헌과 라디오에서 만나 친해졌다고 밝히며 현재 자신의 수다 메이트라고 자랑한다.

이날 특집에는 배우 정겨운도 ‘라디오스타’를 찾는다. 정겨운은 최근 예능 ‘돌싱글즈’에 고정 출연하면서 돌싱 출연자들의 사연에 과몰입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정겨운은 찐친 김영철과의 두터운 친분을 공개하며 “김영철의 투머치 수다에 피해를 입고 있다”라고 이야기한다. 이와 함께 두 사람은 티키타카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을 유발한다. 김영철은 정겨운의 예능감부터 텐션, 개인기까지 끌어올리는 등 조련에 나선다.

정겨운은 ‘라디오스타’에서 예능 MC로 활약하기 위해 자신만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밝힌다. 그는 ‘돌싱글즈’에 함께 출연 중인 유세윤에게 라이벌 의식을 느꼈다고 고백한다

정겨운은 최수종을 위협하는 신흥 사랑꾼 면모를 뽐낸다. 그러면서 그는 과거에는 연애 무식자였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정겨운은 촬영장에서 ‘애정신 핵폭탄’으로 불리게 된 웃픈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찐친 김영철, 정겨운의 대환장 티키타카 케미는 28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