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5 03:37
연예

CGV,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 10월 8일 개봉

기사입력 2022.09.27 10:0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10CM(십센치)의 공연 실황을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10CM의 소극장 콘서트 실황을 담은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를 오는 10월 8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는 지난 8월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6일간 진행된 소극장 콘서트 '10CM Summer Concert ‘Kwon Jeongyeol'의 3일차, 6일차 공연을 하이라이트로 구성한 공연 실황 영화다. 

이번 영화에서는 10CM의 히트곡부터 그동안 무대에서 라이브로 감상하기 어려웠던 숨은 명곡들의 라이브 버전까지 만나볼 수 있다.

10CM는 '아메리카노',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등 여러 히트곡을 통해 인기를 얻어 왔다. 특히 올여름에는 '그라데이션',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와 함께 발매한 '정이라고 하자' 등이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 개봉을 맞아 CGV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정판 굿즈 패키지는 로고 종이봉투, 포토 카드, 스크래치 카드, 로고 기타 피크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를 관람한 후 매표소를 방문해 티켓을 제시하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매년 10월 10일 10CM가 팬들과 함께 즐기는 기념 행사인 '텐텐절' 이벤트도 오는 10월 10일 CGV영등포에서 진행한다. 

올해 진행하는 '텐텐절' 이벤트는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 관람부터 무대인사, 미니 콘서트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상영관 스크린을 통해 만나보는 10CM의 공연 실황뿐만 아니라 특별 무대도 함께 즐길 수 있어 10CM 팬들에게 콘서트 현장의 열기를 오롯이 느끼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는 CGV강남, 광주터미널, 대구아카데미, 대전탄방, 동수원, 서면, 울산삼산, 인천, 제주, 천안터미널 등 전국 16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2만 원이다.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 영화 정보와 텐텐절 특별 회차 관련 내용은 추후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일부 극장에서는 10CM와의 만남을 기대할 수 있는 서프라이즈 무대 인사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정국 CGV ICECON사업팀장은 "믿고 듣는 음원 강자 10CM의 공연을 극장에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십센치 : 권정열 인 시네마'를 개봉하게 됐다. 앞으로도 CGV는 팬들이 극장에서도 콘서트장의 뜨거운 열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아티스트 콘텐츠를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CGV는 아티스트의 공연 실황 및 영화, 뮤지컬 등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2020년 김호중 팬미팅을 시작으로 샤이니, EXO, NCT127, BTS 등 아티스트 콘서트를 생중계 및 상영했고, 2021년 뮤지컬 '태양의 노'’를 시작으로 다수의 뮤지컬과 함께 e스포츠인 리그오브레전드(LOL) 시즌 경기도 생중계해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또 짧은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해 러닝타임 30분 내외의 숏폼 콘텐츠 '에이핑크 스페셜 무비: 혼', '김광석, 못다 한 이야기', '이진혁: after 5ight', '에이비식스 : 테이크 어 챈스' 등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CJ CGV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