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29
게임

SIEK, EA SPORTS™ FIFA 23 번들 팩 오는 30일 출시

기사입력 2022.09.26 16:4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EA SPORTS™ FIFA 23 번들 팩 출시일이 공개됐다.

26일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오는 30일 PlayStation®5 EA SPORTS™ FIFA 23 번들 팩을 소비자 권장 가격 76만800원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번들에는 PlayStation®5 (PS5™) 콘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 PS5 소프트웨어 “EA SPORTS™ FIFA 23” 바우처*1 그리고 EA SPORTS™ FIFA 23 Ultimate Team™ (FUT 23) 바우처 등이 포함된다.

SIEK는 PlayStation®5 EA SPORTS™ FIFA 23 번들 팩 출시에 앞서 오는 29일까지 사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구매 고객은 공식 출시일과 동일한 30일에 제품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세한 구매처와 기간은 PlayStation® 공식 판매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FIFA 23은 The World’s Game의 경기장에서 진행되는 축구의 액션과 현실감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해 생생함을 극대화했다. PlayStation®5에 적용된 HyperMotion2 테크놀로지는 2배 더 많은 경기 데이터 캡처를 지원해 한층 더 현실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를 실현한다.

아울러 남자 및 여자 FIFA World Cup을 통해 축구계 최대 토너먼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시리즈 최초로 HyperMotion2 전용 애니메이션으로 구현되는 여자 클럽 팀을 플레이할 수 있다. 더불어 친구들과 함께 더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기능도 제공한다.

또한 FIFA Ultimate Team에서는 FUT 모멘트와 업그레이드된 조직력 시스템을 바탕으로 새로운 방식의 플레이를 펼칠 수 있으며, 나만의 드림 스쿼드도 구성할 수도 있다. 커리어 모드에서는 개성 넘치는 선수가 되어 화려한 플레이를 실현하거나 축구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타 플레이어들의 감독이 될 수 있다.

한편, FIFA 23은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화폐를 구매 및 이용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확률형 아이템을 포함한 게임 내 가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사진=SIEK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