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6:11
연예

"조용히 해, 손 떨지마"…박성웅 한 마디에 술 게임 현장 '일동 얼음' (배우는 캠핑짱)

기사입력 2022.09.25 16:57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배우는 캠핑짱' 박성웅, 신승환, 홍종현이 솔로 캠퍼들의 인연을 찾아주기 위해 나선다.

2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채널A, ENA채널 '배우는 캠핑짱'에서는 솔로 캠퍼 손님들의 짝을 찾아주기 위해 출동한 세 사장의 모습이 그려진다. 

캠핑장의 밤이 깊어지자 영업 이사 신승환은 솔로 캠퍼들을 한자리에 모은다. 큐피트의 사명감을 장착한 그는 고전 술 게임으로 분위기를 돋우기 시작하지만 MZ 세대가 그들만 알고 있는 생소한 룰을 선보이자 패기 넘치던 기세가 점점 꺾여간다고. 혈기왕성한 청춘남녀 중 유일한 40대 신승환이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지 그의 고군분투에 시선이 쏠린다.



이런 가운데 '웅보스' 박성웅이 등판, "조용히 해. 손 떨지마"라며 꼰대력(?)을 발동시켜 고성이 오가던 술 게임 현장을 일동 긴장케 할 예정이다. 과연 흥겹던 만남의 장에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일지, 박성웅의 불호령이 떨어진 이유가 궁금해진다. 

그러나 박성웅의 살벌한 한 마디에도 캠핑장의 열기는 식지 않는다고. 손님들 사이 아찔한 삼각관계가 펼쳐지는가 하면 즉석 이상형 월드컵까지 개최되는 것. 

눈이 높다고 소문난 솔로 캠퍼에게 홍종현과 박서준을 두고 이상형을 묻는 기습질문이 들어오는 가운데 그 자리에 있던 홍종현은 "질 것 같으니까 하지 마세요"라며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솔로 캠퍼들이 꼽은 이상형 일인자의 정체가 관심을 집중시킨다.

사진=채널A, ENA채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