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16:49
연예

"인테리어 잡지 같아" 천정명, 루프탑 갖춘 '집 공개' (나 혼자 산다)

기사입력 2022.09.23 23:37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연기자 천정명이 루프탑을 갖춘 집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천정명이 집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천정명은 이사온 지 8년 됐다는 집을 소개했다. 천정명 하우스의 거실에는 천창을 통해 자연광이 들어오고 있덨다. 전현무는 천정명의 집을 보더니 "고풍스럽고 빈티지 느낌이 난다"며 감탄을 했다. 

천정명은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 하나를 사더라도 고민을 많이 하는 편이다"라며 감각적인 분위기의 집안 곳곳을 보여줬다. 천정명의 집은 깔끔하게 정리정돈 된 상태를 자랑하고 있었다.

천정명은 "가급적이면 깔끔한게 좋은 것 같다"면서 보통 청소거리를 미루지 않는다고 했다. 천정명의 옷방은 매장 못지 않게 칼각을 맞춰서 정리된 모습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키는 "지금까지 나온 집 중에 제일 깔끔하지 않으냐"라고 말했다.

천정명은 윌슨을 데리고 옥상으로 올라가 루프탑을 공개했다. 천정명은 "정신도 맑아지는 것 같다. 이 집 선택 하게 된 계기가 옥상 루프탑 때문이다"라고 전했다.

사진=MBC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