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18:06
연예

예빈나다, '산책하러 갈래' 두 번째 MV 티저…몽환적 분위기

기사입력 2022.09.23 18:10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예빈나다가 신곡 '산책하러 갈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예빈나다는 23일 자정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발매 예정인 신곡 '산책하러 갈래'의 스포일러 콘텐츠로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예빈나다의 컴백을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해소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하늘하늘한 투피스 차림의 예빈나다가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으며, 큼지막한 막대사탕을 든 채 신곡의 음원까지 짧게 공개했다. 

특히 신비스러우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와 함께 이어지는 '비밀이 생길 것 같아'라는 가사가 영상을 확인한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예빈나다는 티저 이미지 공개에 이어 두 편에 걸친 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스포일러 콘텐츠를 제공하며 두 번째 싱글 앨범 ‘산책하러 갈래’ 신곡 정식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나날이 증가시켰다.

유튜브 채널 ‘예빈나다YEAHSHINE’을 운영 중인 예빈나다는 지난해 10월 첫 번째 싱글 ‘어떡하면 좋아’를 통해 정식 데뷔했다.

KBS Joy '연애의 참견' 2022 OST - Part 12 '그때 그날' 가창에 참여하며 리스너들 사이에서는 '고막 여친'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예빈나다의 새 싱글 '산책하러 갈래'는 오는 30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에스피케이엔터테인먼트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