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14:04
연예

'솔로 데뷔' 슬기 "나만 할 수 있는 것 하고 싶었다" [화보]

기사입력 2022.09.22 10:2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레드벨벳 슬기가 첫 솔로 앨범에 대해 귀띔했다. 

레드벨벳 슬기가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와 함께한 화보가 22일 공개됐다.

화보 속 슬기는 성숙하고 시크한 콘셉트를 완벽히 소화했으며, 세련된 비주얼과 감각적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화보는 영국 런던 피카딜리에 위치한 영국왕립미술원(Royal Academy of Arts)에서 촬영, 갤러리의 고풍스럽고 웅장한 건축물을 배경으로 슬기의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담아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슬기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는 10월 4일 공개되는 첫 미니앨범 '28 Reasons(투애니에잇 리즌스)'를 "새로운 시작이자 나만의 콘셉트다. 나만 할 수 있는 것을 하고 싶었다. 새로운 길을 개척해갈 것"이라고 소개했다. 

앞으로 이루고 싶은 목표에 대해 그는 "긴장하지 않고 여유롭게 무대에 설 수 있으면 좋겠다. 아직도 긴장을 하고, 더 표현하고 싶은 욕심이 있어서 자꾸 열심히 한다. 지금까지 늘 열심히 했으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고 느긋하게 즐기는 모습도 보여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사진=보그 코리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