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9:09
연예

"눈앞에 성공이 보이네"…라필루스, 강한 중독성 '그라타타' 발사 [쥬크박스]

기사입력 2022.09.22 18:00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라필루스(Lapillus)가 중독성 강한 신곡으로 K팝 팬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는다.

라필루스의 첫 번째 미니앨범 'GIRL's ROUND Part. 1(걸스 라운드 파트1)'과 타이틀곡 'GRATATA(그라타타)' 뮤직비디오가 22일 오후 6시 공개됐다.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HIT YA!(힛야!)'로 데뷔한 라필루스는 데뷔 활동 종료 후 약 한 달 만에 초고속 컴백했다. 이번 앨범을 통해 라필루스는 강렬하고 당찬 포부를 던진 전작에서 한 발짝 더 나아가 '꿈'을 본격 슈팅(Shooting)한다.



타이틀곡 'GRATATA(그라타타)'에도 여섯 멤버의 꿈을 장전해 발사하겠다는 강렬한 포부를 담았다. 가사 역시 "왜그리 조급해 네 노력에 믿음이 필요해 / 언젠간 이뤄내 네 눈앞에 성공이 보이네" 등의 내용을 담아 깊은 인상을 남긴다. 후렴구의 총 쏘는 동작 역시 꿈을 발사하겠다는 메시지와 맞아 떨어지며 보는 재미를 함께 선사한다.

또한 'GRATATA'는 경쾌한 뭄바톤 리듬에 인도풍 리드 요소가 더해져 흥미를 더한다. 특히 기관총을 쏘는 듯한 소리에서 영감을 받아 표현한 의성어 'GRTATA'에서 'R' 발음을 강화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고, 중독성 넘치는 후렴 또한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오르는 사랑을 노래한 더블 타이틀곡 'Burn With Love'와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의 라필루스 왕국으로 초대하는 'Queendom', 데뷔곡 'HIT YA!' 등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사진=라필루스 'GRATATA' 뮤직비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