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15:21
연예

아이브 레이, 韓·日 동시 공략…메이크업 브랜드 뮤즈 발탁

기사입력 2022.09.21 10:16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이브(IVE) 레이가 메이크업 브랜드 피치씨의 모델로 발탁됐다.

피치씨는 21일 공식 SNS를 통해 레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며 모델 발탁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화보 속 레이는 화려한 비주얼과 특유의 유니크한 매력으로 상큼 발랄한 과즙미를 마음껏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레이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잘 어울리는 핑크 톤의 귀여운 스타일링, 사랑스러운 표정 연기가 어우러져 감탄을 자아냈다. 



브랜드 관계자는 "한국과 일본에서 MZ세대의 큰 지지를 받고 있는 아이브의 레이가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새로운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 레이의 트렌디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화보와 컨텐츠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레이는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피치씨의 모델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며 글로벌 대세로서의 영향력을 뽐낼 예정이다.

한편, 레이가 속한 아이브는 지난 8월 발매한 세 번째 싱글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로 총 111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밀리언셀러'에 등극한 것은 물론, 국내 음원 차트 올킬을 기록하는 등 '4세대 대표 걸그룹'의 저력을 과시하며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피치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