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21:13
연예

'청춘블라썸' 첫방 D-day…오유진, 본방사수 독려 "많관부"

기사입력 2022.09.21 07:58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배우 오유진이 ‘청춘블라썸'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21일 오유진은 소속사 WNY 공식 SNS 를 통해 오늘 공개를 앞둔 웨이브오리지널 ‘청춘블라썸’(연출 왕혜령, 극본 박윤성,김하늬 제작 플레이리스트,재담미디어,코퍼스코리아)의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영상 메세지와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 오유진은 드라마 '청춘블라썸'의 작품속 캐릭터 강선희의 모습을 현실에 그대로 옮겨 놓은듯한 완벽한 찰떡 씽크로율을 자랑하며 드라마 대본을 들고 과즙미 넘치는 미소를 뽐냈다.

이어 “안녕하세요!! 청춘블라썸에서 강선희 역을 맡은 배우 오유진 입니다 오늘 웨이브에서 방송되는 청춘블라썸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본방수시 잊지 말기” 라고 당부의 메세지 를 전했다. 

극 중 오유진은 쏘는듯한 어투와 무게 잡는 표정 탓에 센 언니처럼 보이지만, 속은 물러터진 외강 내유 캐릭터 강선희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처럼 다양한 작품에서 열일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캐릭터 소화력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몰입하게 만드는 오유진이 그려낼 강선희 캐릭터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특히 '청춘블라썸'은 네이버 웹툰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현재까지도 꾸준히 누릭 작품 이며 중국뿐만 아니라 일본,미국,프랑스,인도네이사 등으로 수출되어 전세계 팬들을 보유한 글로벌 웹툰이다.  

'청춘블라썸'은 21일 오후 5시에 첫 공개 될 예정이다.

사진=WNY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