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3 18:36
연예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10월 10일 첫방…이현이 벌써 '눈물'

기사입력 2022.09.20 09:22 / 기사수정 2022.09.20 09:22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우아달 리턴즈’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0월 10일 첫 방송되는 SBS 플러스 육아 예능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이하 ‘우아달 리턴즈’) 측이  19일 어느 사연을 접한 MC 이현이의 반응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이현이는 사전답사 영상을 접하고 쉽게 말을 잇지 못했다. 화면에는 “엄마! 엄마…엄마…”라며 다급하게 엄마를 찾는 한 아이의 목소리가 담겼다.

무슨 사연인지 날카로운 울음소리는 점점 잦아들면서도 쉽게 끝나지 않았다. 눈물을 훔치는 이현이의 모습에서 상황의 심각성이 느껴진다.

이현이는 영상을 본 뒤 “너무 안타까웠어요. (부모로서) 아무것도 못할 것 같아요. 그런데 부모 입장에서는 아무것도 안 하고 손 놓고 있을 수는 없거든요” 라며 깊이 공감했다. 



실제로 두 아이를 키우는 워킹맘인 이현이는 “아이들 마음을 들여다볼 수 있는, 그런 엄마가 되고 싶어요”라며 ‘엄마의 마음’으로 진행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내 아이를 위해 무엇이든 해주고 싶지만 아무것도 해줄 수 없을 때, 부모에게는 좌절감, 상실감, 죄책감 등의 복합적인 감정이 들 수 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아 매일 함께 아파하는 부모, 모든 걸 다 해줄 수 없어 힘들어하는 부모들에게 엄마의 마음으로 다가가고자 한다”는 것이 제작진의 설명이다.

‘찾아가는 육아코칭’은 ‘우아달 리턴즈’만이 가진 차별점이다. MC와 국내외 최고의 전문가들이 총출동, 현장을 직접 방문하고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 2005년 처음 '우아달'을 기획, 제작했던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뭉쳤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리턴즈’는 ‘임산부의 날’인 10월 10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SBS 플러스 홈페이지를 통해 만 3세 이상의 아이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출연 신청이 가능하다.

사진 = SBS 플러스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리턴즈’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