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5 20:59
연예

주현영 "진짜 춤 못 추는데"…강호동 당황시킨 반전 무아지경 '코카인 댄스' (걍나와)

기사입력 2022.09.20 08:15 / 기사수정 2022.09.20 08:1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주현영이 반전 매력으로 강호동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주현영은 오는 21일 네이버 NOW.에서 방송되는 토크쇼 '걍나와'에 열여섯 번째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날 강호동은 주현영을 위해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화제를 모은 인사법대로 "주 to the 현 to the 영"이라며 환영했다. 이에 주현영 역시 "강 to the 호 to the 동"이라고 화답했다.

이어 주현영의 댄스 신고식이 펼쳐졌다. 

먼저 비의 '깡'이 흘러 나오자 "제가 진짜 춤을 못 춘다. 이 노래도 모른다. 들어본 적이 없다"며 주저했다. 그러나 자리에서 일어나자 "몸이 왜 움직이지?"라며 무아지경 댄스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부끄러워하는 것도 잠시, 코카인 댄스까지 완벽하게 췄다.



이후 예고편에는 주현영의 개인기로 보이는 장면이 이어졌다. 주현영은 "지금 마이크 꺼졌어?"라고 물은 뒤 강호동에게 "아까 나한테 춤을 시켰잖아. 자신 없다고 얘기했었잖아. 호동이가 계속 시키더라? 내가 잘못했다는 거야?"라고 따지면서 강호동을 당황시키는 모습으로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지난해 인기를 모은 'SNL 코리아' 시리즈와 최근 성황리에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동그라미 역을 통해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한 주현영이 '걍나와'에서는 어떤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미스틱스토리가 제작하는 '걍나와'는 다양한 분야의 셀럽들이 출연해 네이버 지식iN을 토대로 강호동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쇼다. 매주 색다른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주현영이 출연하는 '걍나와' 16화는 오는 21일 오후 8시 네이버 NOW.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 네이버 NOW. '걍나와'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