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3 11:56
게임

PGA TOUR® 2K23, 색다른 경험의 탑골프 모드 공개…현실에 최대한 가깝게 재현

기사입력 2022.09.16 15:4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PGA TOUR® 2K23에 탑골프 모드가 추가됐다.

16일 2K는 10월 14일 출시 예정인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 PGA TOUR® 2K23에 새롭게 추가되는 드라이빙 레인지 모드인 탑골프(Topgolf)를 공개했다.

이 모드에서는 탑골프 라스베이거스 지점을 현실에 최대한 가깝게 재현되었으며, 플레이어는 각기 다른 위치에 놓인 다양한 크기의 목표물을 10개의 공으로 맞춰 포인트와 마이플레이어(MyPLAYER) XP를 모아야 한다.

모든 공이 중요하기 때문에 적절한 클럽을 선택해 알맞게 조작하고, 가장 높은 점수를 얻는 것이 경기의 핵심이다.

탑골프 챌린지에 홀로 도전해 볼 수도 있지만, 그룹을 이뤄 최대 4명의 친구와 현장에서 플레이하거나, 개인전 및 매치메이킹을 포함한 온라인 멀티플레이어에서 리더보드에 오른 세계 각지의 플레이어와 경쟁할 수도 있다.

탑골프와 2K의 파트너십은 업계 최초일 뿐만 아니라, PGA TOUR 2K23에서 실물에 매우 가깝게 재현해낸 골프 문화를 더욱 깊이 있게 만든다.

탑골프만의 경기 방식은 재미로 골프를 즐기는 일반인뿐만 아니라 숙련된 골프선수도 함께 모여 즐기는 방식으로, 이는 PGA TOUR 2K가 추구하는 모든 플레이어를 위한 게임으로서 방향이기도 하다.

제프 코트릴(Geoff Cottrill) 탑골프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플레이는 탑골프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 2K는 세계 최고의 게임을 만드는 엄청난 게임 브랜드이고, 탑골프를 콘솔 게이밍의 세계에 접목시키는 일에 최적의 파트너다. 탑골프도 2K처럼 현대적인 골프를 플레이할 또 다른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PGA TOUR 2K23은 지금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거나 디럭스 에디션 또는 타이거 우즈 에디션을 구매하면 출시일에 플레이 가능한 마이클 조던이 담긴 마이클 조던 보너스 팩을 받을 수 있다.

PGA TOUR 2K23은 플레이스테이션 5및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으로 발매되며, 디럭스 에디션과 타이거 우즈 에디션은 10월 11일, 스탠다드 에디션은 10월 14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사진=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