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19 05:15
게임

'오버워치 2', 시즌제 운영안 공개…신규 영웅 '키리코' 등장

기사입력 2022.09.16 10:3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오버워치 2에 신규 영웅이 등장했다.

블리자드는 오는 10월 5일(이하 한국 시각 기준) 얼리 엑세스(early access) 출시 예정인 오버워치 2에 새롭게 적용되는 시즌제 운영안, 신규 영웅 및 전장에 대한 새로운 소식을 공개했다.

오버워치 2의 출시와 함께 프랜차이즈의 새 시대를 열게 될 오버워치는 더 많은 게임 콘텐츠를 보다 정기적으로 제공함과 동시에 그 어느 때보다 많은 플레이어가 오버워치 세계관을 경험하게 한다는 목표를 갖고 다양한 변화를 도입했다.

▲ 신규 지원 영웅, 키리코(Kiriko)

신규 영웅 키리코는 부드러운 치유, 치명적인 정밀도, 유체 이동능력을 통해 팀을 보호한다. 오리지널 오버워치를 소유한 모든 플레이어는 무료로 지급되는 설립자 팩을 통해 키리코를 출시와 동시에 바로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플레이어의 경우 무료 또는 프리미엄 배틀 패스 트랙을 통해 얻을 수 있다.

▲ 오버워치 2 새로운 시즌제 운영안

오버워치 2는 9주마다 신규 영웅, 전장, 게임 모드, 프리미엄 꾸미기 아이템 등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도입하고자 시즌제 모델로 전환한다.

매 시즌에는 플레이어가 새롭게 탐험할 것들로 가득하다. 신규 영웅 또는 새로운 전장이 격 시즌으로 도입되며, 시즌별 적용되는 고유 테마와 최대 80개 이상의 잠금 해제 가능한 배틀 패스 트랙도 추가된다. 시즌 시작과 함께 영웅 밸런스도 조정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오버워치 2에는 앞서 공개된 로마, 뉴욕, 리우데자네이루 외에 포르투갈 전장이 추가되며, 게임 내 상점에서는 새로운 게임 내 가상 화폐인 오버워치 코인을 통한 아이템 구매도 가능하다.

오버워치 2 출시와 관련된 추가 정보는 출시 전까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 포스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신규 영웅 키리코 및 오버워치 2 관련 추가 사진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블리자드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