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6-21 15:48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 업데이트…서포트 카드 4종도 추가

기사입력 2022.09.15 18:0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새로운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이 추가됐다.

15일 카카오게임즈 측은 ㈜사이게임즈(대표 와타나베 코우이치)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에 신규 의상 육성 우마무스메 2명과 서포트 카드 4종을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먼저, 스토리 이벤트 ‘꽃피는 소녀의 JunePride’의 주연인 ‘마야노 탑건’과 ‘에어 그루브’의 새로운 버전이 육성 우마무스메로 등장했다. 육성 우마무스메 ‘[선라이트 부케] 마야노 탑건’과 ‘[퀘르쿠스 키윌리스] 에어 그루브’를 추가해 육성의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서포트 카드 4종인 ‘SSR [신부라면!!] 카와카미 프린세스’, ‘SSR [드세요, 퍼스트 Bite!] 히시 아케보노’, ‘R [트레센 학원] 카와카미 프린세스’, ‘R [트레센 학원] 히시 아케보노’를 새롭게 추가했다.

이와 함께, 오는 28일까지 새로운 이벤트 한정 스토리와 한정 보상을 공개하는 스토리 이벤트 ‘꽃피는 소녀의 JunePride’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이용자들은 육성을 통해 이벤트 포인트와 룰렛 코인을 얻고, 한정 ‘SSR 서포트 카드’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