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58
스포츠

SSG, 디즈니코리아와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행사 진행

기사입력 2022.09.15 13:00

박윤서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SSG 랜더스가 오는 17일부터 18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두산 베어스와의 홈경기에서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MARVEL HEROES UNITE)’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마블 아트워크 전시, 스페셜 마블 포토 박스, 블랙팬서 팬 코스튜머 시구 등 인천 SSG랜더스필드 방문객들이 마블 브랜드를 전방위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전개된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SSG 선수단은 인천상륙작전을 기념하기 위한 ‘랜딩 데이’ 시즌2의 일환으로 선수들의 투구와 타격 폼을 형상화 한 카모플라쥬 일러스트로 디자인된 ‘랜딩 히어로 유니폼’을 착용한다.

또한 행사 양일간 1루 광장에서는 디즈니코리아와 가나아트센터의 최울가 작가와 미디어아트 장승효 작가의 협업으로 새롭게 재탄생한 마블의 다양한 히어로들을 경험할 수 있는 <MARVEL HEROES UNITE> 특별 전시 부스가 설치된다.

전시 부스에서는 마블의 ‘쉬헐크’, ‘토르’, ‘닥터 스트레인지’, ‘문나이트’, ‘블랙팬서’ 등 인기 마블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제작된 총 5개의 마블 작품의 아트웍 전시와 함께 팬들이 함께 완성할 수 있는 체험형 갤러리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팬들이 작품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박스와 다양한 마블 레고를 만나볼 수 있는 마블 제품 쇼케이스도 전시된다.

특히 18일에는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블랙팬서 팬 코스튜머의 특별한 시구와 함께 다양한 디즈니+ 콘텐츠를 직접 감상할 수 있는 ‘디즈니+ 데이 기념 디플 버스’가 운영되어 야구장을 찾는 팬들에게 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랜더스 ‘마블 에디션’ 유니폼 온라인 한정판매를 진행한 G마켓도 ‘마블 히어로 유나이트’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개최한다. 우선 인천 SSG랜더스필드 외야패밀리석에 설치된 G마켓 홈런존으로 SSG 선수가 홈런을 칠 때마다 2명을 추첨해 G마켓 스마일캐시 50만원을 증정하는 ‘G마켓 홈런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이닝 간에는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이 QR코드를 통해 연결되는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플레이스테이션5, 다이슨 슈퍼소닉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0원딜’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진=SSG 랜더스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