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1:08
연예

최수영·윤박,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캐스팅…힐링 로맨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9.15 11:08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최수영과 윤박이 MBC 새 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

오는 11월 첫 방송하는 MBC 새 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가 최수영과 윤박의 캐스팅을 확정 짓고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했다.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는 연예계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한 여배우와 가짜 팬레터 답장으로 딸의 팬심을 지켜야만 하는 남자의 본격 탈덕 방지 로맨틱 코미디다. ‘지금부터 쇼타임’을 공동 연출한 정상희 감독이 연출을 맡아 따뜻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는 지난해 MBC 드라마 극본 공모전에서 쇼 비즈니스 세계를 감각적이고 신선하게 그려냈다는 평을 받으며 우수작품상을 거머쥔 작품이다.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최수영과 윤박이 출연한다. 두 사람이 선사할 힐링 로맨스 케미에 궁금증이 모인다.

최수영은 팬레터 때문에 연예계 인생 중 최대 위기를 맞은 최정상의 스타 한강희 역을 맡았다. 

윤박은 백혈병을 앓고 있는 딸을 홀로 키우는 미혼부 방정석 역을 연기한다. 극 중 힘든 항암치료를 꿋꿋하게 버텨내는 딸의 소원을 들어주고 싶어 하는 정석은 매사에 따뜻하고 긍정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는 인물이다. 

‘팬레터를 보내주세요’ 제작진은 “더할 나위 없는 캐스팅 라인업이 완성됐다. 최수영, 윤박의 놀라운 캐릭터 싱크로율은 물론, 두 배우가 선보일 케미와 시너지가 매력 포인트가 될 것 같다. 설렘과 힐링을 동시에 선사할 따뜻한 이야기를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MBC 새 드라마 ‘팬레터를 보내주세요’는 오는 11월 방송한다.

사진= 소속사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