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18 19:36
연예

이태곤, 고난도 장어 손질 '원샷원킬'...붐 "과유불급" (편스토랑)

기사입력 2022.09.15 11:3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이태곤이 원샷원킬 장어 손질을 선보인다.

16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열띤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이태곤은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커다란 망치와 못을 꺼내 모두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대체 어떤 식재료를 사용한 음식이기에 망치와 못이 나오는 것인지 모두 의아해한 가운데 이태곤은 "얘를 잡아야 해서…"라고 말해 섬뜩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알고 보니 이날 이태곤이 준비한 몸보신 식재료는 '스태미나의 상징’으로 불리는 민물장어였다.

장어 손질은 웬만한 요리 고수도 어려워하는 기술이라고. 하지만 이태곤은 망설임 없이 집에서도 장어를 손질해냈다. 특히 원 샷 원 킬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정확하고 완벽한 이태곤의 장어 손질 스킬에 이연복 셰프조차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태곤은 직접 손질한 장어를 이태곤 표 특제 복분자 소스와 함께 구워 스태미나의 절정인 복분자 장어구이를 완성했다.

장어에 복분자까지 스태미나를 대표하는 두 식재료의 만남에 새신랑 MC붐은 "장어에 복분자? 과유불급 과유불급"이라며 걱정스러운 듯 난색을 표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이태곤이 불타는 눈빛과 함께 완성한 스태미나 끝판왕 메뉴 복분자 장어구이는 어떤 맛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편스토랑'은 16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