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9:06
연예

'노출 논란' 슈, 심경 고백…S.E.S. 여전한 우정

기사입력 2022.09.15 11:33 / 기사수정 2022.09.16 16:31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S.E.S. 슈가 BJ 복귀 심경을 밝혔다.

슈는 14일 개인방송 플랫폼 플렉스티비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 약 5개월 만에 BJ로 복귀했다.

슈는 지난 2018년 도박 혐의로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고 자숙의 시간을 가졌다. 이후 4년 만에 활동을 재개했고, 지난 4월에는 인터넷 방송 BJ에 도전했다. 

이에 대해 슈는 "한계에 부딪힌 이 상황히 막연히 절망스러웠다"며 그때 플렉스티비 측으로부터 1인 방송 제안을 받았다고 털어놨다. 

그는 "제 머릿 속에는 항상 나로 인해 피해 입은 분들에게 하루라도 빨리 변제하고 싶다, 이 죄인에서 빨리 빠져나가고 싶다는 생각이 항상 자리잡고 있었다"며 "제가 개인 방송을 하면 그 분들에게도 변제할 수 있는 기회가 되겠다 하고 벼랑 끝에서 떨어질 것만 같았지만 한 번 더 일어섰다"고 BJ도전 이유를 밝혔다.



그러나 슈는 지난 4월 개인방송을 시작하자마자 방송을 접어야 했다.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고, 후원을 받은 뒤 걸그룹 댄스를 추는 등의 모습으로 진정성 논란에 휩싸였던 것. 

슈는 해당 논란을 언급하면서 "'잘해보자' 그렇게 붕 뜬 상태에서 또 하나의 실수를 했다"며 "플랫폼이라는 걸 정확히 이해하고, 콘텐츠를 정하고 어떤 콘텐츠를 만들 것인지 많이 고민하고 준비해서 카메라 앞에 섰어야 했는데, 그 과정을 건너 뛰고 카메라부터 켠 거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그는 "그 하얀 옷이 실제로랑 카메라랑 다르더라. 갖다 버려버렸다. 다른 이유 없이 예쁘겠지 한 거다"라며 "조금 후회스럽다. 앞으로는 후회스럽지 않게 방송 만들어 보겠다"고 다짐했다.

또 슈는 S.E.S. 멤버들 반응에 대해 "첫 방송 후에 엄청 혼났다. 지금 이 시간 같이 모니터 해주고 있다. 첫 방송 사고 후 모든 것을 컨펌 받고 조심스럽게 하고 있다"고 여전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슈는 "첫 방송 때 기억하고 싶지 않은데, 사진이 자꾸 뜬다. 그에 관한 기사들을 보며 얼마나 식은땀을 흘렸는지 창피했다. 제가 봐도 아찔했다. 다시 카메라를 켜지 못하겠더라"고 했다. 

슈는 현재 모든 빚을 청산했음을 알리기도 했다. 그는 "그나마 다행인 건 그동안 저로 인해 피해 입으신 분들에게 갚아야할 것을 다 청산하고 진심으로 사죄할 수 있게됐다는 것만으로도 큰 위로가 됐다"며 "제가 책임져야하는 부분들은 다 해결됐기 때문에 다시 이 자리에 앉아 있다. 실망하셨던 분들께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재차 고개를 숙였다.

사진=플렉스티비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