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19:12
게임

PGA TOUR® 2K23, 플레이 가능한 프로 선수 명단 공개

기사입력 2022.09.08 16:53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PGA TOUR® 2K23이 선수 명단을 공개했다.

2K는 10월 14일 출시 예정인 골프 시뮬레이션 게임 PGA TOUR® 2K23에서 플레이 할 수 있는 다양한 선수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에는 커버 모델인 타이거 우즈 외에도 뉴질랜드의 천재 골퍼 리디아 고, 2022년 페덱스 세인트 주드 챔피언에 빛나는 윌 살라토리스, 스페인의 장타자 욘 램, 프랜차이즈의 첫 여성 프로 골퍼 렉시 톰슨, 캐나다 신기록 보유자 브룩 핸더슨 등 다양한 선수가 새롭게 합류한다.

전작에 이어 다시 등장하는 프로 골퍼에는 PGA TOUR 2K21 커버를 장식한 저스틴 토마스, 2022년 3M 오픈과 로켓 모기지 클래식의 우승자인 토니 피나우가 있다. 각각의 프로 선수는 실물에 가까운 모습으로 구현됐으며, 그들의 스킬을 대표하는 특징을 반영했다.

플레이어는 시범경기와 멀티플레이어, 디봇 더비 플레이에서 프로 선수가 되어 경기하거나, PGA 투어 마이커리어(MyCAREER) 모드에서 페덱스컵을 차지하기 위해 순위를 오르며 다른 선수들과 대결할 수 있다.

PGA TOUR 2K23 출시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프로 선수는 ▲타이거 우즈 ▲저스틴 토마스 ▲렉시 톰슨 ▲리디아 고 ▲브룩 핸더슨 ▲윌 잴러토리스 ▲콜린 모리가와 ▲토니 피나우 ▲욘 람 ▲리키 파울러 ▲저스틴 로즈 ▲잰더 슈펠레를 포함해 다양한 선수들이 등장한다.

이 외에도 PGA TOUR 2K23의 스텐다드 에디션을 예약 구매하거나 디럭스 에디션 또는 타이거 우즈 에디션을 구매하면 스포츠계의 전설적인 아이콘 마이클 조던을 이용할 수 있다.

조던이 포함된 마이클 조던 보너스 팩에는 일반 골프공 슬리브 4개가 들어 있으며, 이 공을 사용해 원하는 때에 경기력을 강화할 수 있다.

출시 후에는 추가적인 프로 선수와 게스트가 등장하며, 관련 소식도 공개될 예정이다.

PGA TOUR 2K23은 플레이스테이션 5및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으로 발매되며, 디럭스 에디션과 타이거 우즈 에디션은 10월 11일, 스탠다드 에디션은 10월 14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2K 및 PGA TOUR 2K23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팔로우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HB 스튜디오는 2K 산하 스튜디오이고,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사진=2K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