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5:35
게임

아프리카TV, 풍성한 특집 콘텐츠 마련…인기 BJ들과 함께 다채로운 방송 진행

기사입력 2022.09.07 09:5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아프리카TV가 한가위 맞이 풍성한 특집을 마련했다.

7일 아프리카TV는 추석 연휴를 맞아 오는 9월 12일(월)까지 BJ(Broadcasting Jockey, 1인 미디어 진행자)·유저와 함께하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특집 콘텐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추석하면 빠질 수 없는 명절 음식 콘텐츠가 진행된다. 9일(금)에는 BJ 빅현배가 알려주는 호불호 없는 명절 음식을 소개하는 ‘추석음식 쿡먹방’이 준비돼 있으며, 같은날 BJ 올레디경의 명절음식을 직접 만들어보는 쿡방 ‘추석특집 쿡트콤’이 진행된다. 11일(일)에는 추석특집 ‘먹방데이’와 함께 BJ 먹갱, 히꼬, 주주 3명의 BJ들이 함께 모여 명절 음식을 만들어 먹는 ‘만들어 먹꼬 또 주’가 진행된다. 12일(월)에는 BJ 산군이 자신만의 비법으로 만든 추석 음식을 주제로 소갈비찜과 전을 요리할 예정이다.

BJ들이 대결을 펼치는 다양한 콘텐츠도 마련되어 있다. 7일(수) 오후 5시에는 BJ 염보성과 엔돌핀의 진행으로, 자녀가 있는 BJ 액션홍구, 김원, 김윤중, 레전드경선샘 등 부모 BJ들이 퀴즈 대결을 펼치는 ‘엄빠의 도전’ 콘텐츠가 진행된다. 9일(금)에는 4:4 팀전으로 열리는 추석 특집 ‘BJ 오락관’이 진행되며, 32명의 BJ가 윷놀이로 대결을 펼치는 ‘BJ 온라인 윷놀이 운동회’도 9일(금)과 10일(토) 양일에 걸쳐 펼쳐진다.

짜릿한 e스포츠 경기도 진행된다. 7일(수) 오후 7시에는 ‘민속놀이’라고도 불리는 스타크래프트로 펼쳐지는 아프리카TV 스타 리그 ‘ASL 시즌14’ 16강 D조 경기가 진행된다. 다음날인 8일(목) 오후 6시 30분에는 글로벌 스타크래프트 II 리그 ‘2022 GSL 시즌3’ 코드S 20강 E조 경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아프리카TV 프로게임단 ‘광동 프릭스(Kwangdong Freecs)’ 선수들의 개인 방송도 진행된다. 광동 프릭스 LCK팀, LCK CL팀, PUBG팀, 카트라이더팀, 철권팀 선수들은 7일(수)과 8일(목) 추석을 맞아 유저들과 소통하며 게임 꿀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추석 연휴 정주행 가능한 애니메이션 콘텐츠도 마련된다. 8일(목)에는 추억의 애니 ‘디지몬 어드벤처:’가 새롭게 오픈되며, 이외에도 ‘러브라이브!’, ‘마음의 소리’, ‘이누야샤’, ‘드래곤볼Z’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아프리카TV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