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3:03
연예

이지혜·이혜영, 윤남기♥이다은 결혼식서 만세삼창 "우아하진 않았지만…"

기사입력 2022.09.06 04:50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가수 이지혜와 탤런트 이혜영이 '돌싱글즈2'를 통해 부부의 연을 맺은 윤남기와 이다은의 결혼식장을 찾았다.

5일 이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누군가의 행복을 진심으로 바랄 수 있는 마음에 행복했던 저녁. 저렇게 찐으로 만세삼창을 외치다니. 우아하지 않아서 맘에 들진 않지만 진심은 보이니 다행이군. 그나저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은 오늘도 또 만났네. 홍콩 배우 느낌이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이지혜는 "#결혼식사회잘보는유세윤 #여전히너무나아름다운혜영언니 #어딨니겨운아 #뭔가자랑스러운우리돌싱글즈스태프들 #행복하세요 #자랑스럽고멋집니다"라는 해시태그를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다은과 윤남기의 결혼식에서 이혜영과 함께 만세삼창을 외치고 있는 이지혜의 모습이 흐릿하게 담겨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자리에서 일어나 밝은 표정으로 두 사람을 응원하며 웃는 얼굴도 전해져 훈훈함을 더한다.

이다은과 윤남기는 MBN '돌싱글즈2'에 출연하며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인터뷰를 통해 "많은 분이 응원을 해주기도 하니까 그 책임감으로 결혼생활을 잘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사진 = 이지혜 인스타그램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