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01
연예

아이브, '음악중심' 1위→음방 4관왕…키·이진혁 컴백 [종합]

기사입력 2022.09.03 16:30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아이브가 '음악중심' 1위를 차지하며 음방 4관왕에 올랐다.

3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은 뉴진스의 'Attention'(어텐션), 블랙핑크의 'Pink Venom'(핑크 베놈), 아이브의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가 1위 후보에 오른 가운데, 아이브가 1위를 차지했다.



아이브 리더 안유진은 "저희가 'After LIKE'로 컴백하고 나서 '음악중심'에서는 처음 1위를 하게 됐다. 감사드린다는 말씀 먼저 드리고 싶다. 이번 컴백하는데 많은 도움 주신 스타쉽 스태프 여러분들 정말 감사드린다. 또 옆에서 항상 고생하시는 헤어 메이크업 스태프 너무 감사합니다. 다이브(팬덤명)도 고맙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로써 아이브 'After LIKE'는 SBS M, SBS FiL '더쇼',  MBC M '쇼! 챔피언', KBS 2TV '뮤직뱅크'에 이어 '음악중심'까지 4관왕을 달성했다.

정규 2집 ‘Gasoline’(가솔린)으로 컴백한 샤이니 키는 타이틀곡 '가솔린'과 수록곡 'Villain' 무대를 꾸몄다. 특히 'Villain' 무대에는 NCT의 제노가 함께해 풍성하게 무대를 가득채웠다.



이진혁은 다섯 번째 미니앨범 '5ight'(사이트)의 타이틀곡 'Crack'(크랙) 무대를 공개했다. 락 기반의 거친 리프에 절도 있는 안무로 섹시한 콘셉트로 이미지를 변신했다.

그외에도 로켓펀치는 'FLASH'(플래시), 빌리는 'RING ma Bell(what a wonderful world)'(링마벨), 템페스트도 'Can't Stop Shining'(캔트 스탑 샤이닝)으로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한편 이날 방송에는 키, 이진혁, 로켓펀치, 빌리, 템페스트, 트와이스, 아이브, CIX(씨아이엑스), BAE173, 다크비(DKB), 크랙시, 트라이브, ATBO, 김채원, 블리처스가 출연했다.

사진=MBC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