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16:36
연예

아이즈원 출신 김민주, 공유·공효진·수지 한식구 됐다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9.01 12:19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배우 김민주가 매니지먼트 숲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김민주는 2018년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다양한 히트곡을 선보이며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매력으로 주목받은 김민주는 현재 MBC '쇼! 음악중심', tvN D 스튜디오 '겟잇뷰티'에서 MC로 활약 중이다. 

최근 MBC 드라마 ‘금혼령, 조선혼인금지령’의 세자빈 안씨(안자연) 역에 캐스팅돼 본격 연기 행보를 예고하기도 했다.

매니지먼트 숲은 김민주와의 전속계약 소식을 전하며 "김민주의 새로운 시작과 함께 하게 돼 기쁘고 배우로서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서포트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늘 끊임없이 도전하는 김민주의 가능성을 높이 산다. 앞으로 보여줄 배우로서의 역량이 무궁무진하며, 그 장점을 잘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전했다.

가수 활동부터 배우까지 남다른 열정과 노력을 보여 온 김민주는 매니지먼트 숲과의 전속계약을 알리며 새 도약을 시작한다. 배우 인생의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돼 향후 활동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매니지먼트 숲은 배우 공유, 공효진, 김재욱, 서현진, 이천희, 전도연, 정유미, 남지현, 수지, 최우식, 남주혁, 정가람, 전소니 등이 소속돼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