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03:46
게임

'NBA 2K33', 신규 마이팀 및 The W 정보 공개

기사입력 2022.08.26 16:37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NBA 2K23의 신규 마이팀 정보가 공개됐다.

2K는 9월 9일 출시 예정인 NBA 게임 시뮬레이션 시리즈 NBA 2K23의 마이팀(MyTEAM)과 The W 모드에 관한 새로운 특징과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마이팀은 선수 카드를 모아 나만의 드림팀을 만들 수 있는 모드로, 신작에서는 기존의 3대3 경기인 트리플 스렛 온라인을 친구와 협동하거나 4점 슛 라인이 있는 클러치 타임을 싱글 플레이어로 즐길 수 있다.

무제한에는 새로운 프레스티지 티어가 도입돼 플레이어가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고, 리더보드에서 친구들 및 마이팀 커뮤니티 최고의 플레이어의 통계도 확인할 수 있으며, 시즌 동안 모든 티어와 프레스티지를 완료하면 특별한 아이콘을 획득할 수도 있다.

또한 각 NBA 팀에는 역사의 중요한 순간을 보여주는 15개의 트로피 케이스 카드가 존재하며, 모두 수집할 경우 핑크 다이아몬드 선수를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마이팀에는 계약이 사라지며, 올해에도 각 콘솔 세대별로 25만 달러 마이팀 무제한 토너먼트 대회가 진행된다.

아울러 플레이스테이션 5와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용 가능한 WNBA 모드인 The W 리그가 확장되며, 커뮤니티 전체가 함께 목표를 달성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커뮤니티 챌린지가 추가된다.

이와 함께 커뮤니티 목표 달성을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쏟은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체인저라는 자격이 부여되어 팀 테이크오버 부스트 보상이 주어지고 다른 플레이어에게 부스트를 줄 수 있다.

콘택트 챌린지는 플레이어가 모드를 진행하면서 연락처를 획득하면 발생한다. 이 챌린지를 통해 플레이어는 일정표의 특정 경기를 소화하거나 컨택트 워크아웃에서 새로운 플레이어와 팀을 구성하고, 시즌 전반에 걸친 목표에 도전하고, 새로운 방식으로 경기를 펼치게 된다.

2K 및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의 NBA 개발 부사장 에릭 보에니쉬(Erick Boenisch)는 "올해 마이팀에는 계약을 제외하고, 친구와 팀을 이뤄 3대3 경기를 할 수 있는 트리플 스렛 온라인: 코옵을 추가하는 등 커뮤니티의 많은 요청 사항을 반영했다. 돌아온 25만 달러 무제한 토너먼트에서 펼쳐질 흥미진진한 매치업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비주얼 컨셉의 펠리시아 스틴하우스(Felicia Steenhouse) 시니어 프로듀서는 "WNBA가 빠르게 성장하고 진화하는 만큼, 더 다양한 방식으로 WNBA를 즐길 수 있도록 The W 모드를 다방면으로 확장하고 있다. 올해 The W는 리그 확장부터 새로운 단계의 커뮤니티까지, 훨씬 더 실감나는 WNBA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NBA 2K23은 플레이스테이션 5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닌텐도 스위치, PC 플랫폼에서 9월 9일 출시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NBA 2K23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고, 마이팀 및 The W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NBA 2K23은 비주얼 컨셉이 개발하며 게임물관리위원회로부터 12세 이용가 등급을 받았다. 틱톡,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NBA 2K를 팔로우하고 NBA 2K23에 관한 최신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비주얼 컨셉은 2K 산하 스튜디오이며, 2K는 테이크투 인터랙티브 소프트웨어(Take-Two Interactive Software, Inc.)가 소유한 퍼블리싱 레이블이다.

사진=2K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