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4 12:29
연예

김희철 "록 밴드 좋아 SM 입사했지만 아이돌로 데뷔" (힛트쏭)

기사입력 2022.08.26 07:1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이십세기 힛트쏭'이 명실상부한 남자 그룹 메인 보컬들을 소환한다. 

26일 오후 8시에 방송하는 KBS Joy '이십세기 힛트쏭'은 '가창력 킹정! 남자 그룹 메인 보컬 힛트쏭'을 주제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힛트쏭'에서 MZ세대를 사로잡은 태사자 김영민의 외모가 재조명된다. '비주얼 메인 보컬'의 위엄을 보여준 김영민의 과거 무대 영상에는 '노래도 혼자 다 하고 얼굴도 제일 잘생겼다', '라이브를 음원처럼 불렀구나' 등 칭찬 댓글이 넘쳐난다. 

김영민은 원래 가수가 아닌 배우가 꿈이었다. 김희철 역시 "나도 록 밴드가 좋아서 SM에 입사했지만 아이돌로 데뷔했다"라고 밝히며 동질감을 느낀다. 



god의 메인 보컬 김태우는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로 차트에 오른다. 이 곡은 팀 해체 위기를 막아준 god의 효자곡이라고 한다. 이에 더해 뮤직비디오에는 당시 16세였던 배우 신민아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어 김희철은 '희키백과'의 명성이 한순간에 무너지는 위기를 맞는다. 이번 차트 5위에 오른 H.O.T.의 노래를 처음 들은 것. 김희철은 "너무 자존심 상한다"라며 당황하고, 김민아는 "진짜 충격적이다. 이런 모습 3년 만에 처음"이라며 놀라워한다. 김희철이 '힛트쏭'을 통해 처음 들었던 H.O.T.의 노래는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인다. 

'가창력 킹정! 남자 그룹 메인 보컬 힛트쏭'은 26일 오후 8시 KBS Joy '힛트쏭'에서 공개한다.

사진= KBS joy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