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21 10:58
연예

홍종현, 한지은 위한 '흑기사' 변신…러브라인 예고? (개미가 타고 있어요)

기사입력 2022.08.22 14:53

최희재 기자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홍종현이 듬직한 매력을 뽐냈다.

홍종현이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에서 ‘최선우’로 분해 열연 중인 가운데 한지은(유미서 역)을 배려하고 지켜주는 ‘흑기사 개미’로 변신, 러브라인에 불씨를 지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9일 공개된 3, 4회에서 최선우(홍종현 분)는 유미서(한지은)의 주식 모임 참석 권유를 재차 거절했다.

하지만 미서와 함께 전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준비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선우는 긍정적인 시각으로 세상을 살아가는 그를 떠올리며 심경의 변화를 느꼈고, 곧장 미서에게 달려가 “주식 스터디 나가겠다. 관심 종목이 생겼다”며 의미심장한 기류를 형성했다.



주식 초보인 미서를 돕기 시작한 선우는 재무제표 보는 법 등을 알려주기 시작했다. 이어 선우는 미서를 위해 찾은 사기 주식 리딩방에서 또다시 주식 트라우마가 재발해 위기를 맞았고, 이로 인해 사채로 빌린 돈까지 잃은 미서에게 흔쾌히 돈을 빌려주는 등 듬직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홍종현(최선우 역)은 재회를 바라고 찾아온 전 여자친구를 거절하는 장면과 한지은에게 돈을 빌려주는 장면에서 단호하지만 스윗한 캐릭터의 매력을 백분 발휘했다.

반면 사기꾼에게 대응하는 장면에서는 결코 지지 않는 말발과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이처럼 한지은을 위한 흑기사로 활약하고 있는 홍종현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상황.

한편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매주 금요일 오후 4시 공개된다.

사진=티빙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