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7:47
게임

NBA 2K23, 차세대 콘솔 버전의 확장된 MyNBA 모드 공개…나만의 팀 구성 가능

기사입력 2022.08.19 14:32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NBA 2K23에서 나만의 팀 구성이 가능할 예정이다.

19일 2K는 9월 출시 예정인 NBA 2K23의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버전에서 이용 가능한 MyNBA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변경 사항을 공개했다.

MyNBA에서 플레이어는 새로 도입된 시대를 통해 NBA 역사의 상징적인 순간을 전설적인 선수와 클래식 팀으로 새롭게 바꿀 수 있으며, 혼자 또는 친구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다.

매직 대 버드 시대에서는 1983년부터 리그를 장악한 둘의 뜨거운 라이벌 시대로 들어가 마이클 조던이나 하킴 올라주원를 비롯해 여러 전설적인 선수를 영입하기 위해 경쟁하면서 1980년대 NBA 역사를 다시 쓰게 된다.

조던 시대는 1991년부터 시카고 불스와 함께 조던의 막을 수 없는 질주가 시작되는 시점으로 아이제이아 토마스의 ‘배드 보이즈’ 디트로이트 피스톤스, 존 스톡턴과 칼 말론, 올라주원의 휴스턴 로키츠, 패트릭 유잉의 뉴욕 닉스와 1990년대 농구 패권을 놓고 겨루게 된다.

코비 시대는 2002년 팀 던컨과 샌 안토니오 스퍼스, 케빈 가넷과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더크 노비츠키와 댈러스 매버릭스, 그리고 코비 브라이언트까지 포함해 새로운 천재 선수들이 등장했던 때로, 플레이어는 2003 드래프트를 위한 드래프트 포지션을 얻기 위해서 경쟁해야 한다. 

기존의 MyNBA 경험은 이제 현대로 설정되며, 최신 로스터와 함께 전통적인 MyNBA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시대마다 그 시대의 분위기를 재현하기 위해 다양한 업데이트가 적용되었고, 모든 팀에는 각 시대의 고유한 유니폼과 더불어 하나 이상의 고유 코트가 존재한다.

또한 각 시대에는 그 당시의 텔레비전 방송 경험을 재창조한 비디오 필터 시스템이 제공되며 게임 내에서 모든 확장 팀/프랜차이즈 재배치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2K 및 비주얼 컨셉(Visual Concepts)의 NBA 개발 부사장 에릭 보에니쉬(Erick Boenisch)는 “올해는 MyNBA의 최고의 해라고 말할 수 있으며, 10년 넘게 진행되어 온 변화를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MyNBA 시대는 과거의 심층적인 MyNBA 경험을 NBA의 가장 상징적인 시기에 연결하여 플레이어가 최대한 사실적인 방식으로 무한한 '만약'의 시나리오를 탐색할 수 있게 한다"라고 말했다.

플레이스테이션 5 및 엑스박스 시리즈 X|S 콘솔용 NBA 2K23에 적용되는 새로운 MyNBA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신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2K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