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4 22:48
연예

장윤정, 펭수 트로트 실력 극찬…"이대로 오디션 나가도 돼" (도장깨기)

기사입력 2022.08.18 14:07 / 기사수정 2022.08.18 14:07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장윤정이 펭수의 트로트 실력을 극찬했다.

18일 방송되는 LG헬로비전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 13회에서는 초통령 펭수와 도티와 함께하는 여름방학 초통령 특집이 그려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지원자로 출연한 초통령 펭수가 트로트 가수들의 꿈의 무대로 불리는 KBS 1TV ‘가요무대’에 출연하고 싶은 야망을 내비쳤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펭수는 "장쌤(장윤정 선생님)에게 트로트를 배워서 펭귄 최초로 '가요무대'에 서 보겠습니다"라면서 '장선생' 장윤정을 자신의 트로트 스승으로 추앙했다. 이에 펭수의 노래를 면밀히 들은 장윤정은 "솔직히 가르칠 게 없다. 지금 이대로 트로트 오디션에 나가도 된다"면서 펭수의 트로트 실력에 극찬을 쏟아냈다는 후문이어서 그 실력에 기대가 모인다.


뿐만 아니라 장윤정과 펭수의 세기의 듀엣이 예고돼 관심이 증폭된다. 이날 펭수가 "'당신이 좋아' 같이 한번 불러봅시다"라며 장윤정에게 듀엣을 제안하자, '도장깨기' 시즌 1부터 펭수 섭외를 간곡히 요청했다는 장윤정은 "오케이, 콜!"을 외치며 흔쾌히 제안을 수락했다.

이에 장윤정과 펭수는 환상의 하모니로 '당신이 좋아'를 열창한 한편, 펭수는 즉석으로 화음까지 넣는 실력으로 장윤정을 연신 감탄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이에 장윤정의 찬사를 이끌어낸 펭수의 트로트 실력은 어떠할지 '도장깨기' 여름방학 초통령 특집에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는 18일 오후 7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LG헬로비전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