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9-25 01:20
게임

'압도적! 리브 샌박 승' 13명의 LCK 관계자, 플옵 1차전 승부예측 공개 [LCK]

기사입력 2022.08.17 16:55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LCK 관계자들이 플옵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 경기를 예측했다.

17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플레이오프 1라운드 리브 샌박 대 DRX의 경기가 치러졌다.

경기에 앞서 전무가 승부예측이 공개됐다. 13명의 관계자들은 모두 리브 샌박의 승리를 점쳤다. 특히 3대0 완승이 가장 많았다. 이는 현재 팀 분위기를 보여주는 것. 리브 샌박의 돌풍에 많은 전문가가 손을 들어준 것으로 보인다. 이 와중에 '리라' 남태유는 3대 2 승리를 선택, 풀세트 접전을 예상했다. 

김목경 감독은 "우리 팀은 정글을 중심으로 운영한다. 그걸 바탕으로 라이너들이 얼마나 정글에게 힘을 실어주는지가 관건이다. 베릴 선수의 발을 붙잡아두는게 우리에게 편할 수 있다. 오늘 꼭 이길 생각으로만 왔다. 좋은 결과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쏭' 김상수 감독은 "최근 저력을 보여주지 못했다. 팀적인 콜이나 움직임에 있어 부족해서 보완했다. 리브 샌박이 화끈하게 싸움을 하는만큼 우리도 피하지 않고 전력으로 맞붙겠다"고 털어놨다. 

사진=LCK 캡쳐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