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04:37
연예

‘도원차트’ 이찬원, ‘어쩌다 마주친 그대’로 록 스피릿 충전

기사입력 2022.08.15 19:1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K-star '도원차트'를 통해 이찬원이 '어쩌다 마주친 그대' 라이브를 선보인다. 

최근, K-star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 [도원차트_14회예고] 남자라면 ROCK이지!! 이번주의 주제는 레전드 ROCK 밴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방송"이란 제목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예고편 속에는 '완 플러스 원'이라는 닉네임답게 최고의 케미를 선보이는 MC 도경완과 MC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대한민국 레전드 록 밴드 TOP 6'를 주제로 한 이번 차트에 맞게 록 스피릿이 충만한 가죽 재킷을 입고 등장해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 게스트로는 대한민국 대표 비주얼 록 밴드를 표방하는 '육중완 밴드'가 출격한다.



육중완과 강준우로 구성된 2인조 '육중완 밴드'는 인디 록은 물론 포크송과 블루스까지 폭넓은 음악 스펙트럼과 시원시원한 보컬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KBS '불후의 명곡' 록 페스티벌에 출연해 남성미 넘치는 개성 있는 외모와 퍼포먼스로 시청자를 사로잡기도 했다.  

이에, 라이브는 물론 예능감까지 뛰어난 육중완 밴드가 '도원차트'를 통해 어떤 무대와 재미를 선보일지 기대가 더해진다. 

여기에, 이찬원 역시 대한민국 록 뮤직 역사에 한 획을 그은 송골매의 1982년 곡, '어쩌다 마주친 그대'를 라이브로 선사할 예정이라 그의 색다른 도전에도 관심이 커진다. 

한편, '도원차트'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K-Star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K-Star 도원차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