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8 04:53
연예

우원재, 18일 신곡 '잠수이별' 발매…코드 쿤스트 참여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8.11 10:39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래퍼 우원재가 오는 신곡 발매를 예고했다.

AOMG 공식 SNS를 통해 우원재의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곡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부재중 전화 알림이 뜬 스마트폰 화면이 담겨 있어 의미심장한 메시지를 암시했다.

특히 시간, 날짜를 통해 신곡 발매 일시를 센스 있게 표현해 신곡 발매에 기대감을 더했다.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은 우원재가 지난 1월 발매한 ‘Uniform (Feat. pH-1)’ 이후 약 7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이다. 특히 이번 신곡은 코드 쿤스트 (CODE KUNST)가 프로듀싱을 맡아 우원재와 음악적 시너지를 입증할 예정이다.

그동안 독보적인 개성으로 사랑받아온 우원재가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을 통해 어떤 분위기를 선보일지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우원재는 2020년 첫 번째 정규 앨범 [BLACK OUT (블랙 아웃)]을 선보인 뒤 ‘함구', ‘강강술래 (경주 & 안동) (Feat. sogumm) (Prod. GRAY)’, ‘Uniform (Feat. pH-1)’ 등 개인 작품 및 타 아티스트와 협업을 선보이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쳐왔다.

우원재의 신곡 ‘잠수이별 (Prod. 코드 쿤스트)’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AOMG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