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0-01 19:43
연예

'8월 결혼' 6기 정숙♥영식, 2세 계획도 속전속결 "곧 애엄마 합류"

기사입력 2022.08.09 16:30 / 기사수정 2022.08.09 16:3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나는 솔로' 6기 정숙이 영식과의 근황을 전했다.

8일 정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청첩장모임 정화여고 동창들과 함께 ㅎㅎ(나빼고 다 애엄마 나도 머지않아 합류할게!!!)"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숙은 영식과 함께 동창들을 만난 모습을 담았다. 정숙은 영식과의 결혼을 앞두고 동창들에게 청첩장을 전달 한 것으로 보인다.

이어진 사진에서 둘은 함께 손으로 하트를 만들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한 가까이 붙어 서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정숙과 영식은 서로 이마를 맞댄 채 장난스러운 모습도 보였다. 이들의 달달한 모습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낸다.

이에 네티즌들은 "넘 잘어울려요","살 진짜 많이 빠지셨네","마지막 포즈 뭔가요 ㅎㅎ","나는솔로 팬입니다. 김해 오셨었구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숙은 지난 4월 방송된 ENA PLAY·SBS PLUS '나는 솔로'에서 6기 출연자로 참가해 영식과 최종 커플이 됐다. 이들은 8월 결혼식을 올린다.

사진 = 6기 정숙 인스타그램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