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4:10
연예

아이브 레이X장원영X리즈, 확 달라진 분위기

기사입력 2022.08.09 11:0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새 싱글의 콘셉트 포토로 확 달라진 분위기를 선보였다.

아이브(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첫 번째 콘셉트 포토에는 멤버 레이, 장원영, 리즈의 유닛 케미가 담겼다. 

리즈는 흑발의 긴 머리를 높이 묶은 하이 포니테일 스타일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드러냈고, 갈색의 긴 머리 스타일을 한 레이는 도전적인 표정과 함께 당당한 무드를 선보이고 있다. 또 장원영은 개성 있는 컬러감의 탈색 브릿지 헤어 스타일로 변신해 그간의 청순한 이미지를 탈피한 색다른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앞서 공개한 서머 포토에서 아이브는 싱그럽고 청초한 이미지를 강조한 바.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는 완전히 다른 색을 보여주고 있어 팔색조 매력을 증명했다.

아이브는 오는 22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를 발매하고 4개월 만에 컴백한다.

지난해 12월 데뷔와 동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와 음악방송 정상을 독식하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확실히 자리매김한 아이브가 세 번째 싱글을 통해 어떤 변신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인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