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3 10:30
스포츠

'뮬리치vs조규성' 성남vs김천 '강등권 매치' 선발 명단 발표

기사입력 2022.08.05 18:05



(엑스포츠뉴스 성남, 김정현 기자) 성남FC와 김천상무의 강등권 매치에 나설 선발 명단이 공개됐다.

성남과 김천이 5일 오후 7시 성남 탄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27라운드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성남은 4승 6무 14패, 승점 18점으로 최하위, 김천은 5승 8무 11패, 승점 23점으로 11위다.

성남은 김영광 골키퍼를 비롯해 최지묵, 김지수, 권완규, 김훈민이 수비를 구성한다. 중원엔 박수일과 밀로스, 권순형이 중심을 잡고 최전방에 구본철, 심동운, 뮬리치가 득점을 노린다. 벤치에는 최필수(GK), 이시영, 마상훈, 이지훈, 조성욱, 김민혁, 팔라시오스가 대기한다.

김천은 황인재 골키퍼를 비롯해 김한길, 박지수, 연제운, 강윤성이 수비로 나선다. 중원엔 한찬희, 권창훈, 권혁규가 위치하고 최전방에 조규성, 김지현, 김경민이 출격한다. 벤치에는 김정훈(GK), 김륜성, 정현철, 임승겸, 명준재, 이영재, 이준석이 준비한다. 

성남은 최근 2연승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바로 윗 순위인 김천을 상대로 3연승에 도전한다. 주전 공격진이 빡빡한 일정 속에서도 모두 선발로 출전해 승점 3점에 도전한다.

김천은 9월 전역자들을 배제하고 신입 선수들을 충원해 세대 교체를 진행 중이다. 김천은 최근 4경기 1무 3패와 3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부진한 가운데 조규성과 김지현이 동시에 출격해 득점포 재가동에 나선다.

사진=한국프로축구연맹



김정현 기자 sbjhk803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