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4:31
연예

크랙시, 타락 세계관 시동 건다…시네마급 인트로 MV 공개

기사입력 2022.08.05 17:51

김노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그룹 크랙시(CRAXY)가 웰메이드 콘텐츠로 역대급 컴백을 예고했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지난 4일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 (후 엠 아이)’의 수록곡 ‘Interlude : Who am I (인터루드 : 후 엠 아이)’ 인트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앨범의 주인공으로 나선 혜진이 등장했다. 혜진은 폐건물에서 괴로운 듯 몸부림치는 모습을 보였고 이와 함께 강렬한 붉은 조명, 깨진 거울, 개기일식 등 상징적인 장면들이 빠르게 교차되며 영화를 방불케 하는 몰입도를 더했다.

특히 앨범의 메인 테마 ‘타락’에 걸맞은 그로테스크하고 다크한 영상미와 정체성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크랙시의 모습, 중독성 넘치는 ‘Interlude : Who am I’의 음원이 한데 어우러지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Interlude : Who am I’는 강렬한 사운드와 ‘Come in (컴 인)’이라는 반복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내 안의 또 다른 악한 내가 나를 부른다’는 메시지를 담아 크랙시만의 독창적인 세계관을 더욱 견고하게 표현한다.

또한 크랙시는 ‘Interlude : Who am I’ 인트로 뮤직비디오와 함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사진에는 깨진 거울 속에 비친 크랙시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이 중 혜진이 붉은색 눈빛을 발산하며 ‘타락’의 이미지를 표현했다.

크랙시는 ‘탄생’을 그린 첫 번째 미니앨범 ‘GAIA (가이아)’, ‘환락’을 그린 두 번째 미니앨범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에 이어 ‘WHO AM I’를 발매하며 음악적 성장을 입증할 예정이다. 또한 ‘Interlude : Who am I’를 시작으로 웰메이드 뮤직비디오 6편을 순차 공개하며 열기를 이어나간다.

크랙시의 세 번째 미니앨범 ‘WHO AM I’는 오는 16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SAI엔터테인먼트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