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8-13 10:16
게임

'데프트, 플옵 진출 이끌까? DRX-농심, 선발 라인업 공개 [LCK]

기사입력 2022.08.05 16:17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DRX와 농심이 맞대결을 앞두고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5일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는 '2022 LCK 서머' 2라운드 DRX 대 농심의 맞대결이 치러진다.

2연패로 플옵 빨간불이 켜진 DRX와 3승이지만 서머 유종의 미를 달성해야하는 농심이 만난다. 급한 건 DRX다. 광동이 빠르게 치고 올라오는 걸 막아야 하는 상황. 그리고 8승 고지를 찍어야 그 위를 바라볼 수 있다.

DRX는 농심을 상대로 베스트 라인업을 꾸렸다. DRX는 '킹겐' 황성훈, '표식' 홍창현, '제카' 김건우, '데프트' 김혁규, '베릴' 조건희를 출격시킨다.

농심 역시 '칸나' 김창동, '드레드' 이진혁, '비디디' 곽보성, '고스트' 장용준, '눈꽃' 노회종을 선발로 내보내며 4승을 노리고 있다.   

양 팀의 경기는 데프트와 고스트의 맞대결에 초점이 쏠린다. 시비르, 제리가 여전히 탑 티어 자리에 있는 가운데 원딜 캐리를 뽐낼 선수는 누가될까. 그리고 원딜 만큼 앞라인을 든든하게 잡아 줄 탑 역할도 중요할 예정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https://www.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지금 사람들이 많이보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