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4.13 13:39 / 기사수정 2011.04.13 13:39
[엑스포츠뉴스] 증권방송업계에 무료로 종목진단, 최고의 종목추천, 증권방송 2일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곳이 있어 화제다.
코스피증시는 사상최고치 근처에서 횡보추세에 있지만 개인투자자들의 체감은 썩 좋지 않은 모양이다.
리치TV에서 이번에 무료 종목진단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번 무료 종목진단으로 개인투자자들의 열화와 같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 무료회원 ps0132**은 "최근 장은 좋았지만 내종목은 좋지않아, 기분이 썩 이상했는데 전문가와 상의하고 싶어도 돈은 없고.. 무료로 해주는 곳이 통 없어서 고민이였는데 리치TV에서 무료종목진단을 해준다는 소식에 너무 기뻤다. 상담결과도 만족한다"
리치TV은 이뿐 아니라 최고의 전문가들이 매주 2~3개의 종목을 무료로 공개하고 있다.
중장기투자에 유망한 가치주, 성장주, 대형주 등으로 개인투자자들에게 안정적인 수익을 내주고 있다고 하니 투자자들은 참조하면 좋을 듯 싶다.
☞최고의 전문가의 중장기 유망주 소개
이번 무료종목진단을 기획한 서비스팀 채승우 팀장은 "주식투자를 하며 개인투자자들의 가장 궁금한 사항은 자신의 종목이 향후 어떻게 될 것인지와 많이 손실을 보고 있는 종목에 대한 궁금증이 가장 클 것으로 생각된다. 그래서 회사에서 이번에 특별히 무료종목진단 서비스를 개시하기로 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