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22:40
연예

유해진X진선규X박지환X윤균상, 유럽 캠핑 '케미 기대' (텐트 밖은 유럽)

기사입력 2022.08.03 21:26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배우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이 유럽에서 캠핑을 즐기기 위해 뭉쳤다.

3일 첫 방송된 tvN '텐트 밖은 유럽'에서는 박지환이 유해진, 진선규, 윤균상과 친분을 밝힌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박지환은 캠핑 마니아였고, "저는 한겨울에도 20도 떨어지는데도 메시 있지 않냐. 그런 데서 잔다. 심지어 옷을 다 벗고 자야 한다. 어설프게 껴입었다가는 체온 유지도 안 된다"라며 밝혔다.

박지환은 "사람들은 이렇게 물어본다. '안 죽어?'라고. 침낭과 핫팩만 있으면 절대 죽지 않는다"라며 덧붙였다.

또 박지환은 함께 캠핑을 떠날 유해진, 진선규, 윤균상과 친분을 자랑했다. 박지환은 "해진 형 하고는 '봉오동 전투' 촬영을 하면서 제주도에서 친해졌고 선규 형은 연극할 때부터 알고 있었고 균상 씨는 제가 단역일 때 드라마 같이 한 적 있다"라며 설명했다.

진선규는 "캠핑을 잘 모른다. '아이들이 크면 해봐야겠다'라고 생각만 하고 있다가"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후 유해진, 진선규, 박지환, 윤균상은 출국 전 한자리에 모여 대화를 나눴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사진 = tvN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